본문 바로가기

스키노바

AS

서비스 안내

SKINOVA®는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문제가 발생한 제품에 한하여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며,
1년이 지난 후부터는 서비스 종류에 따라 요금이 적용됩니다.

 

 

1. 서비스 신청안내

Step 1 서비스 신청

             서비스 신청을 위해 스키노바 본사(02.554.3600)로 연락주십시오. 서비스 상담 후 결제 및 서비스를 진행합니다.

 

Step 2 제품 회수

            신청하신 주소지에 택배기사를 보내 제품을 회수하거나, 고객님께서 당사로 택배발송 해주시면 됩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(AS기간 동안 사용하실 대체장비가 필요하시면 보내드립니다. )

 

Step 3 서비스 완료 및 제품 전달

            서비스가 완료된 제품은 고객님이 신청했던 주소지로 배송됩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(수리 완료 제품 수령 후  대체장비 회수됩니다.)

2. 서비스 종류 및 요금 안내

1) 사용시간 150시간 초과 시 유지 보수

SKINOVA® 및 SKINOVA®-MED는  소노트로드의 유지 보수 관리를 위하여 12개월에 한번 또는 시술 시간 150시간 후 유지 보수 서비스를 받아야합니다.

- 서비스 상담 후 견적을 산정합니다.

 2) 소노트로드 배터리 교환

- 서비스 상담 후 견적을 산정합니다.

3) 기타 문제

- 서비스 상담 후 견적을 산정합니다.

스키노바 서비스 상담 및 기타 문의
02) 554 3600

네이버톡톡

첨부파일

공유하기


맨 위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