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 안내
SKINOVA®는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문제가 발생한 제품에 한하여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며,
1년이 지난 후부터는 서비스 종류에 따라 요금이 적용됩니다.
1. 서비스 신청안내
Step 1 서비스 신청
서비스 신청을 위해 스키노바 본사(02.554.3600)로 연락주십시오. 서비스 상담 후 결제 및 서비스를 진행합니다.
Step 2 제품 회수
신청하신 주소지에 택배기사를 보내 제품을 회수하거나, 고객님께서 당사로 택배발송 해주시면 됩니다.
(AS기간 동안 사용하실 대체장비가 필요하시면 보내드립니다. )
Step 3 서비스 완료 및 제품 전달
서비스가 완료된 제품은 고객님이 신청했던 주소지로 배송됩니다.
(수리 완료 제품 수령 후 대체장비 회수됩니다.)
2. 서비스 종류 및 요금 안내
1) 사용시간 150시간 초과 시 유지 보수
SKINOVA® 및 SKINOVA®-MED는 소노트로드의 유지 보수 관리를 위하여 12개월에 한번 또는 시술 시간 150시간 후 유지 보수 서비스를 받아야합니다.
- 서비스 상담 후 견적을 산정합니다.
2) 소노트로드 배터리 교환
- 서비스 상담 후 견적을 산정합니다.
3) 기타 문제
- 서비스 상담 후 견적을 산정합니다.
스키노바 서비스 상담 및 기타 문의
02) 554 3600
네이버톡톡